스토리텔링 해법 수학 2-2 (2016년용) 초등 스토리텔링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 지음, 스토리텔링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교과서 개정으로 인해 작년에 스토리텔링이라는 단어를 계속 접하게 되었는데

역시 교과서를 발행하는 출판사라서 그런지 문제집이 발빠르게 발행 되었네요.

2학년인 작은 아이에게는 교과서와 연계되면서 스토리텔링학습이 낯설지 않게 이용하기 좋은 교재인듯해요

 

1학기때는 그냥 개념클릭 해법수학을 이용했는데 스토리텔링이라는 교재명을 보고 2학기때는

한번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아이나 저나 스토리텔링이라는 학습법이 어렵게 느껴졌는데..지금은 교재를 보니...ㅋㅋ

그냥 문제를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내었다~ 생각하니 어려운지 모르겠더라구요.

방학기간동안 충분이 이용이 가능 할것같아요~~

 

첫째,둘째 각각 다른교재를 이용하니 서로의 장단점을 알기 쉽고 좋네요.

신간교재는 특이 같이 이용해보고 아이들마다 맞는 교재는 또 다른것같더라구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