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3-2 - 전4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품절


사실 우공비를 선택한 이유는 1학기때 우공비 자습서와 쎈수학으로 공부해본 경험이 있었고 학기말 시험결과 또한 국,수,사,과 전부 백점을 받아온바 너무 만족하여 이번 2학기에는 우공비자습서와도 비교해볼겸 우공비와 센수학으로  공부해보려합니다.

교과 개정으로 다른학년보다 문제집 출시가 늦어졌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기본구성은 우공비(국어,사회,과학) + 쎈수학이고요~

부록은 우공비공부달력, 과목별 단원평가, 계산비법책 입니다.

 

부록으로 주는 계산비법책은 연산 연습하는거라 생각하심되고 방학때 매일매일 풀게하면 좋아요.

단원평가는 학기중에 단원 끝날때 마다 한번씩 풀리고요.

우공비자습서세트는 부록으로 영어 단원평가문제집을 주던데 우공비는 국,사,과 단원평가문제가 들어있어요. 세트 선택하여 사실분들 참고하세요.  계산비법책은 둘다 똑같이 주네요~

 

우공비공부달력 첨으로 사용해 보는데 요거이 대박입니다 . 너무 맘에 들어요~ 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아들램두 어느새 시키지도 않았는데 나의꿈란에 벌써 고생물학자 라고 써놨네요~^^

아무튼 미리 받아본 2학기 우공비와 쎈수학~ 2학기도 기대가됩니다.

아이가 우공비를 한번보더니 우공비 자습서 보단 문제가 많다고 하네요~

한눈에 그걸 어찌 알았지?  물었더니 딱 보니 알겠다더군요~^^

쎈수학은 두말할것없이 좋은거 다들 아실테죠? 전 3년 내내 쎈수학만 풀리고있어요~

신사고 상품은 너무 너무 대 만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