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레벌레 곤충킹 1
김준 지음, 천의손 그림, 류제정.정효해 감수 / 서울문화사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이 책 속엔 곤충14종 미니도감이... 전독자 특별선물 로 포함되어 있어요...

 

초등 과학 교과 연계

핵심개념 + 심화 워크북

 

관련 교과 소개... 3학년부터 과학부분을 배우죠.. 3학년 단원부터 속해 있네요.

이책을 통해 배울 학습목표까지 알려주네요 ^^

 

1권의 교과 연계표

이 책 속에 포함되어 있는.. 곤충들..

그 곤충들이 어떤 학년의 단원속에 들어가 있는지 알려주었네요..

3학년 3단원 속.. 동물의 한살이부터.. 6학년 4단원에 있는 생태계와 환경...



 

이 책의 구성은요..

1. 흥미진진 학습만화

2. 확실한 콘텐츠

3. 실력쑥쑥 워크북

4. 정답, 해설과 학습지도안...


 

학습만화에요.. 아이들.. 특히나 좋아하죠...ㅎㅎ 글만 있음 지루해 하고 재미없어 하는데..

만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서 알려주니..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순식간에 읽어 버리네요...ㅋㅋ

이런 책을 너무 많이 보여주는것은 안좋을지도 모르지만... 방학을 맞이해서... 그리고 교육적인 내용으로 된 학습만화라면.. 괜찮치 않을까 싶어요... 딱딱하고 지루하게 느껴질지도 모르는데... 머리 식힐겸 .. 그것도 교육적이고 교과 연계도 되니... 교과서 부분까지 배우고.. ^^

너무 좋다.. 좋아...ㅎㅎ

 

교과 연계 단원까지 자세히 나와있고요.. 그 단원에서 배울 학습목표까지 설명해 주셨네요.

 

요건.. 워크북 부분입니다.

그냥 책만 읽으면... 남는게 더 없을지도...ㅎㅎ

이렇게 워크북까지 활용하니 더더욱 기억에 쏙쏙..

<과학 알아보기>

곤충! 넌 누구니?

곤충에 대해서 확실히 알고 넘어갑시다.

 

그 옆 페이지엔... 배운 내용을 이제 직접 쓰면서 배워볼까요?

 

일반적인 책은 좋아하지 않는 녀석... 책 좀 많이 읽자.. 아들아.. ㅠ

너 땜에 내가 아주 이런 학습만화 책을 열심히 신청하게 되는구나...ㅎㅎ


 

워크북 풀고 있는 아들...ㅎㅎ 아무래도 3학년 부분이라.. 쉬운가 봐요..ㅋㅋ 옆에꺼 컨닝하니? ㅎㅎ

학교 다니지 않는 아이들도 책 읽고.. 쉽게 풀수 있는 문제들..

 

곤충에 동그라미 해보기.. 어떻게 곤충일까? 곤충에 대해 확실히 알았느냐... 이제 곤충 구별하기 완벽!

 

특별수록 되어있는.. 미니 곤충도감.. 한손에 쏙...

 

이 책 속엔... 요렇게 곤충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한쪽엔 곤충그림.. 한쪽엔.. 그 곤충에 대한 설명까지..

(생물학적 분류와 시식장소..)

사진으로 찍은 그림이라.. 더더욱 실감나요... 책 속에 내용에서 외에 다른 부분들까지 곤충박사가 되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