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지구 대백과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대백과
마인크래프트 장인 조합 지음, 김나정 옮김, 사마키 다케오 감수 / 제제의숲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인크래프트 좋아하는 막둥이를 위해 선물한 책 

마인크래프트로 지구과학을 배울 수 있네요. 

지형, 날씨, 동물 등 초등 필수 과학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과학책이랍니다.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이야기와 함께라 흥미롭고 재미나게 읽을 수 있네요. 

 

 


 

마인크래프트 좋아하던 아이에게 과학에도 흥미를 보이게 해주네요. 

일본 아마존 100만부 판매돌파!

지구과학분야 3년 연속 베스트셀러인 책이랍니다. 

그런 책을 전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ㅎ

 


지구의 구조, 돌과 광석, 꽃과 풀, 채소와 과일, 나무와 목재, 땅에 사는 동물, 물에 사는 동물, 편리한 도구로 주제가 구성되어 있어요. 

 

 


 

실사와 더불어 마인크래프트 속 화면도 보여주고 있어요. 

마인크래프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정보도 담고 있어요. 

주제와 관련된 많은 용어들을 이해하게 되어요. 기본 데이터와 관련 설명들을 자세히 해주고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속 그림과 실사 등과 함께요. 

마인크래프트랑 함께 배우니 더 재미나게 과학을 이해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