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1 : 주식이 뭐예요? 존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1
존 리.주성윤 지음, 동방광석 그림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월가의 중심에서 오랫동안 펀드매니저로 일하면서 쌓은 경험과 철학을 청소년 및 청년에게 전하기 위해 존리가 기획하고 참여한 만화시리즈랍니다. 

 


주식이 무엇인지, 주식에 대한 선입견과 이번기회로 경제교육을 제대로 시켜주고 싶어 읽어 보게 되었어요.  초등5학년, 아직 어린가? 주식에 대해 알려주는게 맞는가? 싶기도 하지만, 주식에 대해 잘못 오해하고 있는 부분들이 많더라고요. ㅋ 

엄마도 아이와 함께 읽어보면 좋겠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주식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더라고요. 

아이들에게 학원 다녀라, 공부해라... 만 가르칠께 아니라 제대로 된 경제개념을 심어주는 것도 중요하기에 ... 

어려서부터 말이죠~

 

 


이 책에 나오는 학부모님들도 저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ㅋ

도서관 사서로 일하시는 존리 선생님에게서 제대로 깨우쳐 보는 시간이 된다지요. 

학원 대신 아이들을 존리선생님께 맡겨보게 되고요. 

주식에 대해, 경제개념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시게 된답니다. 

미쳐 발견하지 못한 아이들의 잠재력과 꿈도 발견하게 되고요. 

 


존리가 이야기하는 주식에 대한 말말말도 확인합니다. 

그동안 잘 못 알고 있는게 많았더라고요. ㅋ 주식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되었다지요. 


학습만화 덕분에 부담없이 경제공부를 하게 됩니다. 

주식, 채권, 펀드 등등 주식관련 용어들도 쉽게 익히게 되고요. 

학습만화를 읽으며 부록부분까지 배울게 많네요. 

공감가는  상황에서 주식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이 책이 주식에 대해 새로운 지식정보로, 선입견을 깨주고, 새로운 경제관념을 갖게 해주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