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교과서 국사 - 7차
이투스 국사팀 엮음 / 이투스북 / 2004년 1월
평점 :
절판


이해가 진짜 잘된다,,

국사같은 과목은 누드교과서로 공부하는 게 좋을 듯 싶다.

수업시간에 들은 야사나 예화같은 것도 누드교과서에 자세히 실려있다;;

누드교과서의 단점은 정리가 잘 되어있지 못하다는 점이다.

우리학교 국사 시험 문제가 아주 까다로운 편인데,,다행히 누드교과서 하나(?)로 (교과서 10번이상은 읽었지만;;ㅎㅎ) 중간,기말 모두 80이상은 맞았다!!ㅎㅎ

국사같은 과목은 정리가 너무 착하게 잘 되어있는 참고서 보다는 자세히 풀어서 이해가 잘되는!수업시간에 들은 내용이 다시한번 생각나게 하는 이런 참고서가 더 필요한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