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탄줘잉 엮음, 김명은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04년 12월
평점 :
품절


아래 리뷰쓰신 분들중에 왜 이게 베스트셀러인지 이해가 안 가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감동 많이 받았어요.

이 책 부분 중에 부모님 발 씻어드리기가 있어요.

저는 매일 힘들게 밭에서 일하고 집으로 돌아오신 부모님을 보면 "다녀오셨어요?"라고 인사만 꾸뻑한채 텔레비젼을 보거나 컴퓨터만 했답니다.

이 부분에서 저는 채찍의 말이 아닌 감동의 말로 사람을 반성하게 하고,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책을 읽었을 때 쯤이 어버이날 전이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어버이날이 다가왔을 때 카네이션과 함께 일하고 그날도 어김없이 밭에서 일하시고 집으로 돌아오신 부모님 발을 어드렸는데요.

정말 마음이 뿌뜻했고요...진짜 이 한가지를 실천하면서 제가 살아야 할 이유까지도 얻었던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