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링느링 해피엔딩 - 세상에서 가장 바쁜 아빠와 세상에서 가장 느린 딸이 보낸 백만 분의 시간
볼프 퀴퍼 지음, 배명자 옮김 / 북라이프 / 2017년 8월
평점 :
절판


북라이프, 느링느링해피엔딩 :: 삶의 눈부신 순간 

 

 

 

 

 

 

 

 

#북라이프#느링느링해피엔딩

 

 

 

 

 

 

오랜만에 엄마를 위한 책입니다 ㅋㅋ

요즘 남편이 무지하게 바쁜 3주간을 보냈어요~

따라서 독박육아에 지친 엄마는

쌔근쌔근 잠자는 아이들을 보면 육퇴의 기쁨만 느낍니다ㅋㅋ

 
 

 

그러다가 느링느링해피엔딩을 만났어요~

느림이라는 단어보다는 살짝 정감가는 느링느링...

그리고 그에 연결된 해피엔딩이라는 말...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살짝 예상이 되지요~

 

 

 

"아빠, 우리에게 아무 멋진 일만 일어나는 백만 분이 있으면 얼만 좋을까?"

딸의 작은 소망으로 여행은 시작됩니다.

 

 

물론 책속의 아빠도 오늘이 바쁜 사람입니다.

그래서 모든 행복은 내일로 미루는 보통의 어른이지요~

 

그래도 한국의 아빠와 다른 점이 있다면 행동을 한다는 거?

 

 책의 목차도 딸에게 얻은 100만분의 시간이라는 단어와 연결됩니다.

그래서....

 

 

 

백만 분 시작 전

1,000,000분

백만 부 그 후

 

 

라는 소제목이 등장하죠,

 

 

 

딸과의 여행을 결심하고서도 조바심을 냈던 그는

이제 자유와 모혐과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여행의 끝에서 인생은 축제라는 것도 깨닫네요.


 

책은 350페이지나 되는 나름 긴 분량입니다.

그래도 뒤에 사진과 함께 짧은 글들이 있는 여행 이야기가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딸과의 여행 시작전에 터미널에서 찍은 사진인데

69kg의 짐입니다 ㅋㅋㅋㅋ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아빠입니다~​

 

 

 

그리고는 각각의 여행지에서 느끼는 감상도 적어놨어요~

 

 

잠자는 시간은 8시라고 못 박았더니

여행지에서의 시간은 다르게 흘러간다는 딸입니다...

그런데 우리집 아이들은 8시에 자 본적이 없어요~

퇴근 늦은 아빠를 기다리느라 기본 11시에 취침이네요 ㅜㅜㅜ

 

 

 

그리고 자유가 뭘까? 아이와 얘기하는 게 있지요.

초콜릿을 마음껏 먹는 것,

자고 싶지 않을 때 늦게까지 깨어 있는 것이라고 하는 아이들입니다.

저도 늦게까지 깨어있는 게 저의 자유인데,

엄마는 자유도 없네요ㅜㅜ

늘 누군가를 위해 스탠바이 해야하거든요~~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위해 필요한 것은 돈이 아니라 시간이다!

저는 반은 동의하고 반은 동의 안해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게 고생이 되고 싶지는 않거든요...

 

 

 

 

그래도 시간은 그 전부터 이미 우리의 것이고 우리의 인생이 곧 시간...

그 중에서 백만 분의 시간은 지금 꺼내 쓰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무상으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