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당근을 찾아서 자이언트 숨은그림찾기
세바스티앙 텔레스키 지음, 허보미 옮김 / 리틀씨앤톡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리틀씨앤톡, 파란당근을 찾아서 : 자이언트 숨은 그림찾기









#리틀씨앤톡#파란당근을찾아서#자이언트북#숨은그림찾기



 

 

 


사라진 파란 당근을 찾아 떠나는 토끼들의 시간여행!



 

파란 당근이라니...

조금 묘한 제목의 책이 우리집에 왔어요^^

 

평소 신기하리만치 당근을 좋아하는 우리집 꼬마~

당근(!) 이 책을 보고 당장 읽자고 합니다ㅋㅋ


 

 

자이언트 숨음그림찾기랍니다.

옆에 A4사이즈의 종이를 비교해 놓으니

더 확실히 사이즈가 체감되시쥬?


 

 

우리아들, 7살 예비초등이라 읽기독립은 어느정도 됐는데

아직도 엄마가 읽어주는 책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

게다가 신기하게도 제가 한 번 읽으주면

엄마의 억양이나 의성어, 의태어까지 고대로 따라하는 녹음기네요~

 

 

게다가 내용도 아들이 좋아하는 로마시대나 중세의 이야기도 있고

또 우주정거장 그림도 있어서 그림만 봐도 홀릭합니다.


 

생각외로 파란당근은 작아요 ㅋㅋ

그래도 더운 여름날 집에서 에어컨 키고

식구들 빙 둘러앉아 숨은그림찾기를 하는 재미...

다들 아시쥬?

그래서 자이언트북의 진가가 더 발휘되는 순간이기도 하고요...

파란 당근을 찾아다니며 토끼들의 시간여행 이야기데 폭 빠지면

아이들 앞에는 어느새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펼쳐질 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파란 당근이 뭔지 아시나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바한 보물인데 지금은 아무도 행방을 몰라요.

선사시대에서 중세시대로 넘어가는 시기에 감쪽같이 사라졌거든요...

하지만 알고보면 파란 당근은 한 번도 역사의 현장을 벗어난 적이 없다는 거 ㅋㅋ

게다가 우리딸은 파란당근을 찾으면서 황금당근의 매력에도 빠졌어요~

그리고 이건 우리아들이 알려준 tip인데 파란토끼 근처에 파란당근이 있다네요~

그러니 눈 크게 뜨고 다들 파란당근을 찾으로 go go!!!!​

 

















* 이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무상으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