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토끼 아파트
노하나 하루카 지음, 이여주 옮김 / 문공사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문공사] 와글와글토끼아파트, 놀러갈래요?

 





#문공사#와글와글토끼아파트#숨은그림찾기


 

 




와글와글 토끼아파트에 놀러오세요!
24개의 집에서 하루 동안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있어요.
토끼 아파트에는 저마다 다양한 토끼들이 살고 있어요.
오늘은 새로운 가족이 이사 왔답니다.
눈을 크게 뜨고 토끼 아파트의 하루를 들여다볼까요?

 


그림부터가 너무나 귀염귀염한 토끼들이죠?
어디서 많이 봤던 그림체다 했더니
바로 <많은 많은 많은 양>의 작가분 작품이더라구요ㅎ
 


처음 표지에서부터 등장하는 토끼아파트의 24개의 집.
 그런데 아들이 일일이 세어보더니 24개 아니라고 하네요ㅋㅋ


그래서 다시 봤더니

 5층의 건물에 아래층 가운데는 현관문 같은 공동 출입문이 있어서
24개의 토끼집이 있는 거였어요.


곱하기의 기초를 알고 있는 아들에게
1층에 5개의 토끼집이 있는게 맞지만
우리처럼 1층에 엘리베이테만 있고 현관층에 집이 없는 거다 알려줬죠ㅋ


그림 귀염귀염한 토끼들의 집마다

어떤일들이 벌어질까 궁금해지지요?


 


와글와글 토끼아파트를 받고서는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그리고 글밥이 적은대신 아이들과 책에 나오는 토끼들을 보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상상력을 키워줄수 있어 좋더라구요.



책 속에는 다양한 토끼가 등장하고

그것에 대한 문장이 나오는데,

그것 말고도 엄마가 새로 만든 발문으로 답을 찾아보기도 했어요. 



그리고 집집마다 토끼들의 하루일상이나 토끼들이 하는 일이 다르다보니
직업에 대한 것도 알 수 있어 아이들이 생각거리가 제공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새로 이사온 토끼들을 위해

옥상에서 환영파티가 있답니다.
그래서 아침부터 근사한 음식냄새가 났었던 거군요ㅋ
그리고 마침 하늘에서는 별똥별이 내려 더욱 장관이네요.







...






 


우리아이들과 와글와글토끼아파트 보면서
작곡가토끼, 목수토끼, 재봉사토끼, 화가토끼 등

다양한 토끼들을 찾아보고
재봉사토끼 옆에 있던 재봉틀이나

목수토끼의 공구나 이런것들에 대해서도 조잘조잘 얘기해봤지요.
 


또 책의 마지막장을 넘기자
이대로 끝낼 수 없다는 듯ㅋㅋ
탐정토끼가 등장하여 액자속 그림을 앞 페이지에서부터 찾으라고 하네요ㅎ
그래서 우리아이들 다시 앞으로 고고~~했답니다^^
 


 

와글와글토끼아파트에 다들 놀러오세요~~









* 이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무상으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