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BY-STEP 공룡 그리기는 너무 쉬워! - 50여 가지 공룡 그리는 법 포함
피오나 와트 지음, 캔디스 왓모어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step by step 공룡그리기는 너무 쉬워 : 7세 남아 추천






 


어스본의 책들을 넘나 좋아하는 우리아이들~
어스본이 한국에 첫 론칭할 때부터 눈여겨보았었고
이미 원서로도 여러권 만나봤는데요ㅎㅎ


 


 

 

이번에 아들과 함께 할 책은
<step by step 공룡그리기는 너무 쉬어>입니다.


평소에도 공룡그리기 넘나 좋아하는 아들이고
'step by step' 이라는 것부터 호감이 마구마구 생기는데요ㅎㅎ


 




50가지 공룡 그리기로 집중력과 표현력이 쑥쑥!
사나운 티라노사우르스부터
 뿔 달린 트리케라톱스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룡 그림 따라 그리기로
각 공룡의 특징을 살펴보며 공룡들을 그리다보면

집중력과 관찰력, 표현력까지 쑥쑥!
 


그럼 한 번 구경하실래요?


 


아이들에게 보여주기전에
제가 먼저 쓰윽~살펴봤어요!
 


순서대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공룡그림 완성되는 건데,
그리는 과정도 쉽게 표현되어 있고
무엇보다 곰손인 제가 봐도 어려운게 전혀 없더라구요ㅋㅋ


 


 

또 다양한 표정을 원하는 아이들을 위해
깨알팁도 제공돼서


저는 한참이나 들여다보면서
"오호~~이렇게 하고 그다음에 이걸 하면 되는 거구나"하며
나름의 시뮬레이션도 해봤네요 ㅋㅋ


 


 

그리고 그 밑에는 직접 그려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따로 스케치북이 필요없으니
넘넘 간편하고 좋지요~~ 

 


 

숲의 돼지 프로토케라톱스,


 


 

그리고 아르헨티나에서 발견된 거대한

초식공룡 아르젠티노사우루스~~



어때요?
정말 간단하죠?
 

타원형의 몸통을 먼저 그려주고
기다란 곡선은 꼬리를
긴 선은 목을
비스듬한 직선은 다리
그 다음에는 눈과 입을 그리고
무늬를 더해주면 끝!


 


...
 





아이들과 함께 책을 넘겨보니
아들이 빨리 그려보겠다고 난리난리였어요ㅎㅎ


 


 

우리아들 완전 집중모드에요.
그리고 그리는방법을 유심히 보면서

관찰력도 키우구요~


 

이건 맨 처음에 따라 그려본 티라노사우르스~ 

 


그 다음엔 자신만의 공룡 그리기를 접한 

 티라노사우르스구요~


 


 

이번에는 색칠을 한다면서 색연필을 찾자,
옆에 있던 동생이 눈치 빠르게 초록색으로 건네주네요ㅋㅋ 

 

색칠까지 하고 나니 표현력도 쑥쑥!






어스본의 step by step 공룡그리기는 너무 쉬어,
 7세 남아에게 적극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