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19년) - 새 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수학2-2로 학교 단원평가 대비해요~





#우공비수학#단원평가#초등교재#초등수학








아이가 1학년때는 없었던 단원평가.
이게 은근 엄마도 신경쓰게 만드네요ㅋㅋ

 



학교시험이라 난이도가 크게 있지는 않지만
평.가.
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어감이 있어서인지
1개도 예민하지 않은 9살 아들이 살짝 긴장하는 느낌이에요.
 


 

 






지난주 단원평가는 1단원 네자리 수 입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무얼 공부하는지
잘 모르는 엄마...
물론 뭐 하고 있냐, 물어보면
곱셈,
길이재기,
이렇게 단답형으로 얘기는 하죠...




우공비 수학에는 단원 도입부에
공부할 내용에 대한 소개가 있어요.


 

 





게다가
우공비수학은 교과수학에 초점을 둔 문제집이라
아이들의 흥미유발을 위해 만화코너가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아들은 워낙 만화를 좋아하는데요,
저는 아이가 만화를 보면 꼭 그것과 연관된 수학문제풀이를 하고 넘어가네요.
아들도 군말없이 풀어주니 이것도 엄지척이지요!!!


 





2회분의 단원평가만 휘리릭~
빠르게 풀어봅니다.
20문항씩 2회분인데요,
뒤쪽에는 나름 어려운 문제가 배치되어있네요.



 

 



아직 2학년이라서 뭐 특별히 어려운거 없구요.
그냥 아이가 혹시나 할 수 있는 실수예방차원이 많은거 같아요.




게다가 요즘 강화된 서술형 평가에 대비해서 서술형 대비 문제도 탄탄하죠.
사실 서술형 문제를 푸는 게 쉽지는 않잖아요.
하지만 문제를 풀면서 아이가 조금씩 발전해나가는게 보이더라구요.



 

 



다 풀고 나서는 엄마가 채점도 해줘야지요.
잘 했다고 궁디팡팡~



 

 

고학년들에게는 QR코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부분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