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K-POP BTS Who? K-POP
강진희 지음, 이준희 그림, 김윤하 감수 / 다산어린이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교양학습만화 who? K-pop BTS 읽고, 방탄소년단 키링까지~



#다산어린이 #교양학습만화 #who? 시리즈
우리아들도 엔지니어부터 아티스트까지 너무도 좋아하는데
이번에 신간이 나왔다기에 구경해보니ㅋㅋ

무려 #방탄소년단 입니다!
게다가 한정판 사은품 #BTS키링 까지 있다니
이건 금방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얼른 고고싱하는 걸로~~~

 

 

 





 

서로 다른 곳에서 ‘가수’라는 같은 꿈을 꾼 일곱 소년들.

처음은 RM남준군의 이야기가 나오네요~

사실, 저는 아이돌 잘 모르는 아줌마에요.
그리고 중고등학교때도 연예인에 1도 관심없었던
감성 메마른 학생이었지요.


 
그런데 이번 다산어린이의 BTS 관련 교양학습만화 보고 그들의 팬이 되었네요.
 정상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그들이 흘린 땀과 눈물은 방탄소년단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뒤페이지를 보니
'생각마당'을 통해 자신의 의견과 부모님의 의견이 다르다면
어떻게 부모님을 설득시키고 이해시킬 거냐는 질문이 나오네요~






아이들이 조금 머리가 굵어지면서
부모님과의 기싸움이 시작될텐데요,
그럴때 무대뽀 정신으로 성질머리 드러내기 보다는
엄마아빠와 어떻게 대화를 통해 해결해 나가야 할지를 보여주는 좋은 코너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