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걸 2 : 나, 너 그리고 비밀 코드 챗걸 2
강지혜.강효미 지음, fommy 그림 / 상상의집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의집] 챗! 걸girl2 나, 너 그리고 비밀코드 : 아줌마의 소녀감성 깨우는구나!







#상상의집#챗걸2#아줌마#소녀감성


 




기대해도 좋다!
걸걸한 소녀들의 진짜 걸girl작!




꼭 대답해 줘!

네가 정말 미래의 나라면....



로맨스소설 소싯적 다들 보셨죠?

저도 기말고사 끝나고 나면
아주 대놓고 보는 아이였어요 ㅋㅋㅋ



그때 친한 친구들과 순정만화도 함께 돌려보고
아예 만화방에 가서 주구장창
눌러앉아 자장면도 시켜먹은적도 있었다죠? ㅎㅎㅎ

 

 

 

 

 아빠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노아공원으로 가는 미소.

준수선배의 목소리르 뒤로 하고 우진의 손을 잡고 뛰어가는 미소~
이런 그녀의 선택이 30년 뒤이 미소를 바꾼다고 했는데
무엇이 바뀌었는지?
미래의 미소는 불행하게 되었는지 행복한지...
.....





당연히 3권 기대됩니다!!!!
​우짭니꽈~~
아줌마 또 상상의 날개를 펼쳐야겠군요 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챗걸 작가!' 공모전 안내해 드려요~
초판에 한정해서 미래의 나에게 쓰는 엽서가 수록되어 있다는 사실!
 
 


“어느 날, 미래의 나에게 챗이 온다면?”이라는 콘셉트로
미래의 나와 지금의 내가 나눈 챗(CHAT)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응모하면 된답니다.
 



 우수작은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과 함께,
〈챗걸>후속권이나 홈페이지에 작품이 소개된다니
모두 연필잡고 고고싱 해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