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동물 직접 해 보면서 익히는 How to 시리즈
신수빈.오승희 지음, 윤유리 그림 / 아울북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을 위한 실천형 지식백과 시리즈, How to 동물~
엄마가 먼저 들춰봤답니다.




봐도 봐도 헷갈리는 동물 구별하는 법,
똥으로 동물 알아맞히는 법,
동물이 스스로를 보호하는 법 등
아이들이 재밌어할 꼭지가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게다가
동물의 분류, 서식지는 교과적인면에서도 연계가 되겠죠?




책의 마지막에 실린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 소개와 생생한 직업 탐구,
수의사-아쿠아리스트와의 인터뷰는 진로 설계에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 책은 step구성이라고 목차에는 나왔지만
저는 아이들이 재밌어할만 거 위주로 보라고 했어요~
그게 또 백과사전의 묘미 아닐까요?






백과사전을 처음부터 정독하는 사람은 없고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만 발췌독 하는 게 맞잖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우리아들램은 사진이 많이 있는 자료를 좋아했지요.
그러더니 헷갈리는 동물 구별법을 혼자서 쓱~ 보고
동생에게 문제를 내는 반칙을 저질러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