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Set, Cook ! 1 : The Fairies and the Shoemaker (Student Book + App QR + Workbook) - Wall Chart, Cooking Card 포함 Pack-Ready, Set 4
Jason Andrew gots 지음 / Alist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가 재미나는 레디셋쿡으로 신나는 요리활동까지~~


 


#에이리스트#오감체험영어#레디셋쿡#영더책더



 


 



재미있는 스토리와 신나는 체험이 함께 있는 오감체험영어!
 이번에도 고고싱 할게요~






클래식 동화로 꾸민 픽션 스토리와
그와 관련된 정보가 있는 논픽션까지~
Ready Set Cook으로 신나는 영어놀이 할 수 있어요!

 



 



 

먼저 student book에 포함된 CD를 이용하여
 E-Book을 봤어요.

 




스토리 리딩, 챈트, 노래까지 신나게 배울 수 있어서
 엄마표홈스쿨, 더 이상 두렵지 않아요 ㅎㅎ



​​



그리고
Student Book으로 아이와 다시 복습했지요~
CD는 흘려듣기하고 책으로 다시 집중해서 보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