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Who? 엔지니어 16 일론 머스크 Who? 엔지니어 16
오기수 글, 툰쟁이 그림, 한국공학한림원 추천, 전국과학교사모임 감수 / 다산어린이 / 2016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who?사이언스]일론머스크 : 불가능에 도전

 

 

 

 

 

 

'일론 머스크'
들어본 이름입니까?

 



역시나 과학무지랭이 엄마ㅋㅋ
아들덕에 이런 사람이 있구나,
처음 알았고






그 사람이 어뭉과 몇 살 차이 안나는
생존인물임에 또 놀랬습니다ㅎㅎ






사람은 배워야하네요~그래서
아들램과 함께 어뭉도 앉은 자리에서 같이 읽었습니다.
 



 





일론 머스크,
등장인물에는 그의 가족만 나와 있습니다.






who사이언스 다른 책에는 그에게 영감을 준
스승이나 동료가 있는것과 비교되더라구요.
아직 평가가 이뤄지기 힘든 생존인물이라 그런듯해요.







그럼에도 역시
일론머스크의 아버지에 대한 소개가 눈에 들어옵니다.

 



영국 출신의 전기공학자이고
어리 머스크가 뭔가에 호기심을 가질때마다 조언을 주며,
컴퓨터가 보급되지 않던 시절에도 아들에게 사주었다는 것에서
역시 요즘의 천재들은 가정환경이 참 중요하다는 거...
실감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