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해빙 (50만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이서윤.홍주연 지음 / 수오서재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2.05💙
🍀[더 해빙]
50만부돌파 리커버 에디션
작가: 이서윤, 홍주연 지음
출판사: 수오서재
발행일: 2021년 11월 14일

✍"진짜 부자는 오늘을 살죠. 매일 그날의 기쁨에 충실하니까요."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 행운의 여신. 이서윤.
사주와 관상에 능했던 할머니의 발견으로 일곱살 때 운명학에 입문했다고 한다.
할머니가 본 어린 손녀의 삶은 행운을 불러오는 운명이었다고..
할머니의 지원과 그녀의 신념으로 주역과 명리학, 자미두수, 점성학 등 동서양의 운명학을 빠짐없이 익혔고, 10만건의 사례를 과학적으로 분석했다고 한다.

홍주연 기자가 그녀를 만난 것도 운명이었을까.
내가 이 책을 읽게 된 것도 운명일까.
이 책이 처음 나왔을 때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기대치가 높은 책이었지만, 나는 여유가 없어 읽지 못했다.
불현듯, 50만부돌파 리커버 에디션으로 다시 새롭게 단장한 해빙은 나를 찾아왔다.
내가 한국에 있을 때 이 책은 나를 찾아왔고, 나는 베트남으로 이민 준비를 하고, 또 비행기 안에서, 이동중에, 틈틈이 이 책을 읽었다.

정말 괜찮은 책은 가슴에 품어 안는다고 하는 이야기가 괜히 나온게 아닌 것 같다.
나는 이 책이 너무 좋다. 이 책이 리커버가 되어 그전의 책보다 훨씬 더 따뜻한 느낌의 색을 입고 나타나게 되어 더 좋다.
이 책의 내용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색상이 참 잘 어울린다.
이 책은 내가 평생 간직하고 끌어안고 싶은 책이다.
이 책을 읽고 여러분도 "해빙"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p.305 토성리턴은 보통 28~30세, 58~60세, 이렇게 두번 찾아오죠. 이 시기에 혹독한 시련이 찾아오기도 해요. 그것을 거부하지 말고 겪어내야 해요. 토성의 별명은 '엄격한 스승'입니다. 당근보다 채찍을 써서 배움을 일꺠우죠."

📚p.255 행운은 우리의 노력에 곱셈이 되는 것이지 덧셈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 노력이 0이면 아무리 행운을 곱해도 결과는 0이죠.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말이에요.

📚p.187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는 말을 뒤집으면 '마음이 편하다'는 뜻이에요. 그말은 편안함이 기본상태란 말이죠. 그것이 Having의 핵심이에요.

🙏내 마음이 가장 편안한 상태가 가장 나다운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나는 "Having"을 실천중이고. 지금도 나는 내 마음이 편안한 상태가 되기위해 늘 노력중이다.

💌가장 나 다운 것. 그리고 가장 편안한 상태가 되는 것. 내 마음을 고요하고 청아하게 만드는 것.
그게 부자들의 마음이자, 이 세상 모든 행복의 비결이다.

💎이상 50만리커버에디션으로 새롭게 단장한
"더해빙"이었습니다.

💫본 서평은 @suobooks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로 개인적견해와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브런치작가 정글
🎋https://brunch.co.kr/@aea32d1caf954f1
🐣정글북 블로거
🎋m.blog.naver.com/davin2149
🐣서평쓰는 정석맘
🎋@book_thanksmom

🌾2022.02.10

#더해빙#수오서재 #이서윤#운명 #책 #감동 #함께 #소통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