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블렌더로 쉽게 게임(로블록스) 아이템 & NFT 만들기 - 모두를 위한 메타버스 Meta 작(作) 시리즈 3
이대현 지음 / 광문각출판미디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블렌더 공부를 유튜브 보면서 한 사람으로써 책으로 공부하는건 처음이었어요.

처음에 유튜브 보면서 하느라고 기본 툴이나 그런건 혼자 눌러가보면서 공부했는데

책이 다 세세하게 정리 되어있더라구요ㅎㅎ(그래서 더 편하고 쉬웠음) 

유튜브로 공부한 1인으로 툴 익히는것도 한참 걸렸지만 그 전에 좀 해둬서인지 정리 된거 한번 쭉 읽으니 새록 새록 기억이 나서 좋더라구요! 블렌더는 마우스 버튼 누르고 사용하는거에 따라 사용법이 다른데 저렇게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좀 헷갈렸던 부분인데 계속 차근히 읽고 또 읽으면서하니까 잘 따라서 만들어지더라구요!  책 설명에 보시면 순서대로 1,2,3번 기입해주신거 초보가 따라하기 좋더라구요!  만들다가 자꾸 막히면 부가적인 설명 부분도 계속 읽고 또 읽었어요. 계속  읽는게 답이에요~한참을 잡고 있었던 부분,,,,호박 꼬지 만드는데 꽤 어렵더라구요 저렇게 클릭하는것까지 나와서 감동! 블렌더 초보는 웁니다 ㅠㅠ 3번인가 잘 안대서 하고 또 따라하니까 되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만들어서 1시간 좀 안대서 걸렸지만 ㅎㅎ 재미있었음 

사그라든 블렌더 열정을 태워준 책이었다. 매주 1회차씩은 공부할 생각이다! ㅎㅎ 


*서평을 목적으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