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과 말하는 아이 릴리 9 - 골칫덩이 펭귄들 동물과 말하는 아이 릴리 9
타냐 슈테브너 지음, 코마가타 그림, 고향옥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물과 말하는 아이 릴리! 
고양이를 너무나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였던 책!
1권부터 정주행!!!



🐧이 책은 동물과 말하는 능력을 가진 릴리가 주인공인 이 책은 출간 권수마다 동물이 바뀌지만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수밖에 없다!

동물과 말한다는 마법같은 일이 이 책속에서는 가능하기때문에 동물들이 한번쯤은 하지않았을까? 했던 대사들을 읽을 수 있으며 그 문장들로 아이들은 정답을 맞춘듯 기뻐하고 깊은 공감도 할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 책이지만 어릴적 출간되었더라면 엄마도 어릴때 최애 책이 되었을듯!!

9권에는 펭귄들이 출연한다~ 동물원에서 문제를 일으켜 쫓겨나 신세가 된 펭귄들과 대화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릴리~ 

🐧동물과 말하는것 만이 능력이 아니다! 문제해결 능력도 갖추었다! 우리도 일상에서 타인과의 대화가 어려운데 어쩌면 릴리는 어른스러운 아이일지도??!! 모르겠다!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의 마음에서 소통하는것의 중요성과 각각의 사람들니 생각도 행동도 모든것이 다를 수 있는 다양함을 인정하는법도 배웠으면 하는 욕심을 내어 기대해본다!!

P.25 볼품없는 앉을 것에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예술 작품으로 변신했어. 이게 다 내 덕분 아니겠어? 작은 보상으로 맛있는 간식을 준다면 사양하지 않겠어

P.45 당신같이 매력적인 숙녀분이 저 같은 놈팡이를 만나러 와 주시다니, 몸 둘 바를 모르겠군요. 당신처럼 고귀한 가르랑 숙녀께서는 약속도 많으실 텐데 말이지요.

P.130 남의 말에 관심이란 걸 좀 가져보지 그래?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완독 후

개인적인 생각을 담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