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플이라고 하면 혁신의 이이콘이 된것처럼 세계 유수의 브랜드의 성장과정이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듯 하네요. 다양한 브랜드 형성스토리와 광고전략을 통해 사회문화를 아우르고, 나만의 지속가능한 미래가치를 브랜딩하는 법을 제대로 배우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