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stellanova 13cm 사계절 별자리 지구본
중국 OEM
평점 :
절판


너무 예쁘다

별을 좋아하는 나여서 더욱 그럴지 몰라도 ... 너무 예쁘다

밤에 별을 못 보는 날에도 섭섭하지 않다 .

은은한게 불빛이 세지도 않고,

크기도 딱 책상에 얹어두기 좋아서

기분 좋게 잠 드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 중딩 어른들 다 사용하는 것 좋은데,

초등학생애들이쓰면 개인적으로 좋겠다는 생각

과학에 대해 흥미도 생기고, (마음같아선 현미경도 사주고 싶다만 ....)

재미있게 익힐수 있는것 아닌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