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시리즈 6-2 (교재 4권 + 별책부록 3권) - 국어,수학,과학,사회, 2008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이번에 주문한 책 . 아직 오진 않았지만

교회 6학년 짜리애가 풀고있기에 샀다

우리 조카꺼랑 똑같이 편집은 그게 그거고.

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는 6학년이라 그런지 좀 있어 보인다

6학년되면 상황이 급합니다

지금부터 잘해놔야 중학교에서 잘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나중에 중3때 변하는 아이들도 있긴 하지만

수학은 지금 잡아두는게 좋습니다.

확률같은것 도형같은것 선하나 긋는것 연습 중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