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Bigbang) - 2008 빅뱅 1st 포토북 : History Of Bigbang [포토북(표지포함 312page)+스티커 2종+VIP 네임텍]
빅뱅 (Bigbang)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무슨말이 필요있는가..

빨리 시간이 지나가길...

빨리 들어보고 싶다 .

포토북까지 오고 옵션이 많으니.. 책 하나사면서

예약 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빨리 빅뱅을 만나고 싶다는것은

팬의 당연한 욕심이 아닌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