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랭면
김지안 지음 / 미디어창비 / 2023년 7월
평점 :
품절


김지안 작가의 신작 <호랭면>

보자마자 그림이 귀엽다고
좋아하는 아이였답니다😀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하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울 때 시원하게 읽기 좋은 
내용이었어요🤣

글의 배경도 더운 여름날이라 
너무 더워서 암탉이 삶은 달걀을 낳았다는
소문이 돌았다는 글이 시작부터 흥미로웠어요
더위에 지친 김 낭자, 이 도령 그리고 박 도령이
절대로 녹지 않는 신비로운 얼음을 찾아
호랑이가 출몰하는 구범폭포로 떠나게 됩니다
절벽 너머에서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구해주다가 벌어지는 
맛있고 재미있는 이야기랍니다😁

아이가 얼굴에 미소를 띄면서
재미있게 있었어요
호랭면의 맛이 궁금하다며 
오빠에게도 추천하면서 책을 넘겨주네요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후~딱 읽을 수 있는 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