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첫 영어 : 알파벳 ABC 7살 첫 영어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살 아이 알파벳 공부를 제대로 시작해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유치원에서 알파벳송을 배워서 흥얼거리곤 했는데 그게 바로 고깔모자송이었어요.

고깔모자송으로 알파벳을 배울 수 있는 교재가 있다네요^^

이지스에듀에서 나온 7살 첫 영어 알파벳 ABC랍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책이라 반가운가봐요.

고깔모자송으로 알파벳 공부해보자! 했더니

신나서 달려오네요^^



책을 펼쳐서 대문자송부터 들어보았어요.

유치원에서 배웠던 고깔모자송이랑 가사가 좀 다른가봐요.

찬찬히 따라해봤어요~

가사가 익숙치 않은 부부은 흥얼흥얼^^

재미있게 불러봅니다. 소문자송도 불렀죠~

영상도 보고 책도 보면서 열심히 해요!

재미있다고 계속 불러보고 싶어하네요.

영상을 보면서 알파벳송을 듣고 따라 불렀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알파벳을 익혀야겠죠?^^



7살 첫 영어 알파벳 ABC는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준비단계 알파벳송 영상 보기

1단계 알파벳 모양 익히기

2단계 대문자, 소문자 쓰기

3단계 영단어 속 알파벳 따라 쓰기

4단계 대문자, 소문자 모아서 연습하기

마무리 단계 복습하기



C 대문자와 소문자 모양을 보면서 C부분 노래도 불러보고

따라쓰고 적어보면서 익혀봐요.

C로 시작하는 영단어를 읽고 써보고

C를 찾아 색칠 했더니 CANDY가 되었네~하면서

놀이하듯이 재미있게 할 수 있더라구요.



알파벳 한글자 한글자 노래와 함께 적으면서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A~M까지 하고 나면 놀이하듯이 복습하는 코너도 있어요.

N~Z까지도 진행하고 나면 복습할 수 있구요.



책 뒤편에는 알파벳 카드가 짠!

잘라서 들고다니면서 보기도 좋고

대문자 소문자 카드가 있으니까 매칭시키는 놀이를 해도 좋겠더라구요~

뒷면에는 노래 가사도 있어서 노래 부르면서 찾아보아도 좋구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상장이 뒷표지 안쪽에 있어요.

이 책을 다 끝내고 아이에게 꼭 쥐어줄거랍니다.

기뻐할 아이의 모습이 벌써 그려지네요^^

신나게 고깔모자송 부르면서 쉽고 재미있게

7살 첫 영어 알파벳 ABC와 함께 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