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신년 새학년 새학기를 기다리며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로  준비했어요.

 


션이가 학교 다니면서 가장 많이 접해 본 문제집이기도 해요.

 

 

 


우공비 11기맘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공비 문제짱이 드디어 도착한거져.

 

 

 

우공비 11기맘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공비 문제짱이 드디어 도착한거져.

 

세트팩외에도 쿵푸팬더 우공비 공부달력, L파일과 2016 북 리스트도 함께 받았답니다.

 

 

 

 

우공비 초등 4-1 전 4권 세트 구성내용이예요.

 


학교 진도에 맞춰가며 풀 수 있는 과목별 단원평가와
전 과목 서술형 문제만 쏙쏙~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도록

집중 훈련하는 홈런 서술형 비법책이 궁금합니다.

 

 

 

 

 

4권의 우공비 초등 4-1세트와 과목별 단원평가,

홈런 서술형 비법책, 만화 쏙 용어짱, L파일, 우공비 공부달력, 2016 Book List

펼쳐 놓으니 꽉 차네요.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한 문제 해결력을 갖추도록

문제해결력 강화시킨 우공비-

 


우리 션이도 공부 욕심 좀 나겠는걸요.

 

 

 

우공비 공부 달력은 꼭 필요했어요.

 

 

 

 

 

 

 

첫 장을 자연스럽게 넘겨주면 우공비 공부달력 활용법이 친절히 나와있어요.

맨 뒷장엔 스티커도 있으니 공부달력 재미있게 꾸며지겠네요.

 

 

 

 

 

 

<나의 꿈>과 <나와의 약속> 서명까지 각오를 새기는 곳.

부모님의 응원 한마디는 큰 힘이 될거 같아요. 화이팅!!!!

 

시간표도 적는 페이지에 내가 잘하는 과목, 어려워하는 과목, 집중이 필요한 과목 체크란

자신에 대해 파악해야 제대로 공부할 수 있겠죠.


-

이제 우공비 공부달력으로 아이 스스로 스케쥴러 플랜에서부터 관리까지

해볼 수 있어 좋은 공부 습관이 들어질 거 같아요.

 

 

 

 

 

2배로 오래 기억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


이것이 우공비의 공부 비법!!!


그 효과를 많은 학습 후기에서도 들어볼 수 있다는 점.

 

 

 

 

 


좋은책신사고의 열공 포인트 씽(SSING)이예요.

씽 등록하면 100% 당첨이라네요. 오호홋~

오른 쪽에 씽카드가 붙어 있네요.


요거 각각의 문제집마나 다 있어서 재미지게 씽카드 스크래치 긁어보는 맛이 있네요.ㅋ

신기한 코드가 나타납니다.

 

 

 

 

 

교과에 실린 작품들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들어가기 전 읽어두면 참 좋을 거 같네요.

 

 

 

 

 

 

만화 쏙 용어짱은 다소 재밌는 캐릭터가 눈에 띄는데 용어풀이가 되어 있더라구요.
만화로 쏙 익히는 용어짱 유용하겠어요.

 

 

 

 

 

북리스트에 좋은책 신사고의 초등 공부 꽉 잡는 초등도서와

교재 라이업등 펼쳐보며 따져 볼 수 있어요.



-



순식간에 고학년에 올라선 션이에게

우공비와 함께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해 보려구요.


너무 다그치거나 부담은 내려놓고 말이죠.^^


,

,






우리 즐겁게 우공비와 함께 공부 해 보자~~

화.이.팅!!!!!!!!

 

 

우공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