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28 - 165개의 스팟 · 매주 1개의 당일 코스 · 월별 2박 3일 코스, 최신개정판 52주 여행 시리즈
현치훈.강효진 지음 / 책밥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2주 제주여행이라뉘?

그렇게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만 해도 좋네요.

<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28>은

165개의 스팟/ 매주 1개의 당일코스/ 월별 2박 3일 코스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요.

글. 강효진 사진. 현치훈

결혼 17년 차 제주도 토박이 부부로

제주의 구석구석을 다니며 제주 여행 및 한달살기, 생활정보를 공유하는 제사모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해요. 책자 한장씩 넘기면 

한눈에 바로 보여서 좋기도 한데요.

가본 곳도 보이고, 다음 제주여행에서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주의 봄은 벌써 지나갔겠죠? 여름엔 카멜리아힐과 협재해수욕장, 만장굴을 추천해셨더라고요. 테마처럼 예쁜 카페나 동네책방을 이곳저곳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월부터 12월의 제주까지~

365일의 제주를 느낄 수 있어요.

제주의 4월은 제주, 색으로 물들다 인데요.

14주 꽃비 내리는 벚꽃길/ 15주 벚꽃과 유채꽃의 만남/ 16주 초록으로 물결치는 제주/ 17주 봄빛 가득한 풍경 속으로 퐁당

벚꽃길, 유채꽃, 가파도 등.. 당장 제주로 가고싶네요.

2박 3일 코스로 청보리와 유채꽃의 향연

제주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조망하는 오름지도

컬러사진 듬뿍 담아져 있어 사진 자체로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매월 주차별로 새로운 주가 시작될 때마다 해당 주의 여행테마를 소개하고 있어요. 매주 3~4개의 여행지를 담았고 그중 2곳은 볼거리, 1곳은 먹거리 스팟으로 구성되었답니다.

 

서두에는 여행지의 주소, 대중교통 방법, 운영시간, 입장료 및 이용료, 메뉴와 가격, 전화번호, 홈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잇어요. 매주 1개씩 당일 여행 코스가 담겨 있는데요. 1코스에서 2코스로, 2코스에서 3코스로 이동하는 교통편 정보와 함께 각 여행지의 기본정보와 소개글이 담겨있어요.


제주여행을 할 때면 여기갈까 저기갈까

고민을 엄청 하게 되는데요.

이 책으로 도움이 무척 많이 되면서도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이 생길까봐 언제 다 가보나 걱정이 될 정도에요.

제주의 여행정보가 가득한 '52주 여행, 숨쉬고 물드는 제주도 528' 도서로 제주여행 도움받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