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 만점 모험 세상 멋진 방귀 대장 시리즈 2
M. D. 웨일런 지음, 데스 캠벨 그림, 한소영 옮김 / 상상의집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20181212_230433.jpg



제목부터 빵 터질 것만 같은 책 ☞ 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구출 대작전 ϻ


우리 아이와 비슷한 친구들이라며 누나가 동생에게 추천해준 책이네요. ㅎㅎ

요즘 부쩍 식탐이 많아진 초3 아이가 소화력이 왕성한지..

누나와 함께 있다가 뿡빵! 뿡빵! 잘 터뜨려요.

누나는 왜 꼭 옆에서 그러냐고 하지만, 생리 현상을 어쩌나요?

저는 엄마라고 귀여울 수 밖에 ㅋㅋ

 


 

2.jpg



 

 

이 책을 읽기 전에 먼저 출간된 방귀대백과를 같이 읽는다면 더 재밌게 읽을 수 있어요.



 

3.jpg


 


우리집 둘째처럼 느껴지는 방귀대장

코후비기 좋아하는 울보 남자아이 윌리장난꾸러기 형 피터 


두 형제는 여동생 스카일러를 울리게 되고 부모님에게 동생을 울렸다고 벌 받을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여동생을 달랠 생일 선물

" 죽음의 뿡뿡방석 "을 사러 가지요.

하지만 근처 가까운 곳의 상점은 매진되고

사는 곳 반대쪽으로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방귀로 인해서  떨어지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살았지만

와이즈 크래커 섬에 삐에로 쿠키에게 잡혀 끌려가게되요.



 

4.jpg


 

5.jpg




 


어린아이 다운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은 어린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네요.

엄마인 전 이거는 무슨 소리인가??

할 정도의 사실과 근거따윈 없는 책이란 걸 알게 해주고요. ㅋㅋ


연신 책 속에선 두 형제의 방귀는 끊이지 않아요. ^^

잡혀가면서 낙타의 방귀도 추가

방귀가스가 제트기의 굉음처럼 부아아아앙!!!



 

6.jpg


 


윌리&피터 형제가 도착한 곳엔 악당 광대들이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무시무시한 계획을 꾸몄어요.

 방귀 뿡뿡연구소에서 방귀폭탄을 만드는 중이었거든요.

방귀폭탄 A, B, C 가 차례대로 실행되고 전세계가 고통스러워하죠.

방귀 형제를 이용해 방귀폭탄 D를 만들기 시작해요.


광대 부비는 방귀폭탄 D로 세계 각국의 대표를 협박하기 시작하고

방귀 형제 윌리와 피터는 지구를 구하고자 하지만..

성공할 수 있을까요??


윌리와 피터의 지구 구하기 대작전이 꼭 성공해야 할텐데요~^^

그리고 여동생 스카일러에게 생일 선물도 줘야해요.



 

7.jpg


 

8.jpg




 


책의 부록에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방귀상식이 들어 있답니다.

최고의 방귀쟁이 동물, 방귀에 좋은 음식, 방귀금지법 등등..


그리고 방귀대장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귀소리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