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EPS 실전 모의고사 : 뉴텝스 봉투형 3회분 - 서울대텝스관리위원회 뉴텝스 경향 반영 NEW TEPS 실전 모의고사
김무룡.넥서스 TEPS 연구소 지음 / 넥서스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텝스시험 1주일을 앞두고 무언가 풀어볼 만한 것이 없나 살펴보다 이 책을 발견했다. 내가 찾는 책은 당연히 뉴텝스를 반영해야 했고, 봉투모의고사인 점이 마음에 들었다. 이틀에 한회씩 풀어보면 부담도 덜하고 실전 감각을 살리는 데 있어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았다. 스탑워치를 이용해서 조용한 곳에서 최대한 시험장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풀어보았다. 모든 문제를 시간안에 풀어보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고 확신할 수 있다. 사실 해설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꽤나 좋았다.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여러번 반복해서 풀어봐도 좋았겠다는 생각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