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2-C : 초2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빅터연산으로

초등참고서로 선택하고,
연산의 예습복습교재로 활용 중이에요.

 

초등연산교재인
빅터연산의 교재 단계를 살펴보면

초등수학같은 경우 아이들이 선행을 많이 하기 때문에 단계를 높여 아이의 수준에 맞추어 풀어도 좋을 것 같아요.

 

초2학년은 2단계 A~D까지 4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빠른 친구들은 3단계를 풀어도 될 것 같아요.^^


 

 

 

빅터연산의 구성 및 학습 설계를 소개하면

 

픙미와, 개념&원리, 다양한 유형, 정확성으로 나누어 놓았는데요.

 

충분한 문제가 들어있어서 과정대로 풀다보면 문제를 이해하고 풀어나가는 능력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아이에게 사고력 증진 게임도 잠시 시켜주었어요.^^♡
 학습의욕이 충만해 지네요.ㅎㅎ

 

 

 

이 qr코드는 학습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qr코드를 찍으면 원하는 단원의 문제를 추가로 풀어보고 테스트를 해볼 수 있어요.

이걸로 아이가 단원을 잘 이해해는지 확인해 보거나 교재선택시 아이의 수준을 알아볼 수 있어요.

 

 

 

현이의 요청이 있어서 빅터 연사 2C를 풀어보게 되었는데요.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라 좋아하는 단계를 먼저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하기로..


방학동안 1일 3장씩 풀기로 했는데요.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는터라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