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8권 초등 4-2 (2017년용) 쎈연산 (2017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신사고 쎈연산으로
4-2연산 연산준비 하고 있어요.

 

 

 

쎈연산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연산원리 동영상 강좌로 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인데요.

 

이건 qr코드 스캔시 첫화면이에요.

 

 

 

 

 

진도에 맞게 원하는 강의를 클릭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문제풀이에 들어가기전에

쎈연산 100%활용하기쎈연산 사용설명서를 삷펴보았어요.

 

 

학습진단표로 일정을 관리하고, 만화를 통해 미리보기 후, 개념학습을 하고 연산반복학습으로 진행이 되네요.

 

 

쎈연산을 진행한 아이는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라 고르라면 자신감 충만형이네요.^^♡

 

 

 

4-2 쎈연산의 차례에요. 공부해야 할 부분이 한 눈에 보이니 좋아요.

 

 

 

1단계 소수의 덧셈의 공부일정표에요.
진이는 2일차씩 하고 싶다고 해서요.그렇게 계획을 짜보았어요.

 

 

 

 


문제 풀이 전에 만화로 단원의
개념을 학습하고 들어가요.
(소수 한 자리 수)+(소수 한 자리 수)

역시나 만화는 집중력 향상에 최고에요!^^
짧은시간에 집중해서 풀고 문제풀이 시간을 스스로 체크하고 맞힌 개수도 적으니 스스로 학습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4주간 꾸준히 해서 1권을 끝내 보려고 하는데..지금까지 진행으로 봐선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연산은 매일 조금씩 공부하는게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화이팅 해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