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통통 한글다지기 4단계 어휘 학습 3권 - 만 4~5세 메가언어력 메가 통통
메가스터디 유아교재 연구회.구름돌 지음 / mkids(메가스터디) / 2016년 6월
평점 :
절판


메가통통 4단계 3권

메가통통 4단계로 학습한지 3주차에 들어섰네요.
한글학습은 꾸준한 학습이 중요한데

메가통통은 그림과 스티커를 잘 활용하게끔 나와있어요.
 아이가 스스로 하고 싶게 유도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번 주는 4단계 마지막인 3권을 학습했어요.

 

 

 

 

첫장을 열면 아이가  좋아하는 단어 스티커가 쏟아져 나오네요.

 

 

 

 

 

 

 

 

3권에서는 두 낱말이 가지고 있는 뜻이 서로 반되되는 '반대말'과 두 낱말이 가지고 있는 뜻이 서로 같거나 비슷한 '비슷한 말'을 학습해요.

 

 

메가 통통 4단계 3권 어휘학습의 차례에요

반대말, 비슷한말, 소리는 같으나 뜻이 다른 말, 세는 말 들을 학습할 꺼에요.

 

 

 

제시된 낱말들을 제가 아이와 같이 읽어보고 의미를 설명해 주었어요.

아이가 스스로 색칠하고 선을 긋는 활동들을 하면서 아이가 단어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틀린부분은 자세히 설명해 주었어요.

모든 학습에서 예습보다 중요한  것이 반복학습인 복습인 것 같아요.
엄마표 학습의 장점을 살려 복습을 철저히 해주었어요.

 

 

 

 

한글일기를 두려워하던 아이가
메가 통통을 한글공부책으로 아이가 읽기와 쓰기에 자신감이 많이 늘었어요


받침있는 글자들을 곧잘 읽어내는 것이 대견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