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북은 어린 아이들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모든 아이들이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특히 아주 큰 스티커북 시리즈는 스티커를 숫자대로 붙이다 보면 어느 새 멋진 그림들이 완성되는 재미와 성취감이 있는데요.책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을 보면서 집중도가 커지지 않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주 큰 스티커북 공룡>은다양한 공룡을 스티커로 이용해서 완성해 볼 수 있어요.
스테고사우루스를 완성해 봤는데요.맨 뒷 부분에 스티커가 있는 페이지가 있고,붙이는 페이지와 같은 번호의 스티커를 찾아 붙이는 형식이에요.
더군다나..종류가 다양해서 지루 할 새 없이 다음 장을 시작하는 아이의 모습이에요.^^
<아주 큰 스티커북 동물>
공룡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다양한 동물의 모습을 스티커로 완성해 볼꺼에요.스티커를 완성 후 그 페이지에 보면 완성한 동물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어요.스티커로 그림도 완성하고, 관련 정보와 지식도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커다란 스티커북 시리즈>에요.
저학년 아이들을 위해 나온<아주 큰 스티커북 탈것>이지만, 탈것은 제법 큰 남자 아이들도 좋아 할 것 같은데요.
음영이 살아 있는 제법 멋진 자동차..
입체적인 오토바이가 완성되면서..아이가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저희 집에는 아이가 셋이라 한 권씩 주어서 활용해 봤는데요.한권씩 가지고 한참을 집중해서 스티커를 붙이고 그림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는 것 같아서 보기 좋으네요.휴대폰을 가지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아주 큰 스티커 북> 시리즈를 가지고놀면서도 아이들에게 멋진 그림을 완성하는 성취감도 가질 수 있도록 해주면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