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나치게 애쓰고 있어요 - 돌봄 중독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사이다 힐링
썸머(이현주) 지음 / 북드림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읽는내내 가슴이 답답했습니다.ㅠ 몬가 겉돌기의 내용들인것같고..그냥 읽는내내 불편했습니다. 책 중반을 넘어갈쯤 왜 불편한지 알겠더군요. 내가 작가의 감정쓰레기통이 된 그런 묘한느낌..!..이걸 내가 왜 읽고있지?싶었어요...ㅠ죄송하시만..전 그렇더라구요...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be0812 2022-07-23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썸머님 채널 구독자인데.. 이분은 아직도 치유 중이신 것 같아요. 나르시시스트에 대한 다양한 정의와 대처법도 설명하시지만 정작 본인은 카페에서 공격당한 나르시시스트에 대해 카페 전체 패쇄나 감정적인 대응에 구독자들을 끌어들여 상대자와 대신 자신의 싸움에 대처하는 등 좀 미흡한 모습도 보이구요..그후로는 영상을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한번 사볼까 했는데 역시나 아닌가보네요..ㅎㅎ 솔직한 느낌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