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1 - 신들의 세계, 올림포스 어린이를 위한 인문학 시리즈 1
최설희 지음, 한현동 그림, 정수영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리스 로마 신화 하면 제가 알고있는 정보가 제우스신 아프로디테 헤라클레스정도인데 만화형식을 빌려 이해하기 쉽게 책이 구성됐고 흥미를 돋우어서 정말 좋았습니다.제대로 그리스 로마신화를 접할수 있는 계기를 준 책이 이 책입니다.아들이 아버지를 죽이고 권력을 잡는 신들의 모습에서 그 사이에서 일어나는 아버지와 아들간의 피할수 없는 전쟁등 신화로서 매우 재미있고 알아도 유익한 책이라 느껴졌고 늦은나이에 그리스 로마 신화를 제대로 알게 되니 정말 좋네요.그리고 책 뒤에 심화학습도 있고 문제도 제공해서 정말 유익합니다.활자로된 그리스로마신화보다 만화로 된 이 책을 추천하고 싶네요.활자로된 그리스 로마 신화를 접하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책을 많이 읽어봤기에 저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책을 쓴 이 책을 지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