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파도가 기회다 - 우체부 프레드의 절대 배신하지 않는 성공원칙
마크 샌번 지음, 권기대 옮김 / 베가북스 / 2013년 5월
평점 :
절판


위기상황에 도움이 되는 자기계발서 추천

 

마크 샌번의 책이 나와 읽어보았네요~

우체부 프레드를 재밌게 읽어서 이 책도 기대가 되는데요

 

 

모든 파도가 기회다 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파란색의 표지가 시원한 느낌이네요ㅎㅎ

 

 

뒤쪽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분들의 추천이 쭈루룩~~~~

 

 

 이 책은 미국에서 Up down or sideways 라는 제목으로나왔었는데

원제목을 직역하자면 좋을 때 나쁠 때 혹은 그저 그럴 때나 정도로 해석이 되겠네요.

언제나 성공하는 비밀이 있다니 궁금한 책입니다.

 

 

 목차를 살펴볼까요제가 이 자기계발서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입니다.

크게 세가지 주제로 깔끔하게 정리된 성공의 비법입니다.

보라생각하라실행하라!

 

  

보라에서는 일단 상황이 좋든 나쁘든 자신의 상황을 직시하고 옳은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다 아는 내용이지만 잘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가장 처음에 보라!가 나온 것 같기도 하구요.

 

 

 

생각하라에서는 자신에게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라고 하네요그리고 어려울 때일수록 낙관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요제목만봐서는 무슨 내용인지 아리송했는데 실패를 맛본 후에 다들 포기하는 시점에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시 일어서는 낙관을 말하는 것 같아요

 

 

 

마지막 실행하라!에서는 보라!와생각하라!에서 가졌던 마음가짐을 그대로 실행하라는 내용입니다이파트에도 역시 구체적인 실행법과 사례가 나와 있어서 재밌게 읽었어요~

 

내용도 짧고 읽기 쉬운 책입니다실용적인 조언이 많아서 책에서 본그대로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ㅎㅎ 

요즘 사무실에서 스트레스도 많고 다이어트도 잘 안되고 여러가지로 상황이 좋지 않았는데 이 책으로 용기가 생길 것 같은 책이에요!  정말 실용적인 자기개발서 추천하고 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