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3 : 원자 - 축제는 시작되었다!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3
김상욱 기획, 김하연 글, 정순규 그림, 강신철 자문 / 아울북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리박사 김상욱 교수의 어린이 과학동화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3권 ‘원자 : 축제는 시작되었다!’ 가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김상욱 교수가 엄선한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 개념 념이 수록되어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물리 개념을 시각화한 ‘이데아’를 통해 물리를 쉽게 이해해요!
엄마도 어려워하는 물리영역인데(물포자!!과포자!!ㅠㅠ)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을 아이와 함께 읽어보니 저도 아이랑 같이 공부하며 읽으며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려운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줄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너무 흥미로워서 끝까지 몰입해서 읽게 되더라구요!

사실 물리는 어렵고 지루한(내기준..) 영역이라 아이가 이해못할까 걱정했는데
글밥이 꽤 되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잘 읽어내서 신기했어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