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강아지에게 도넛을 준다면? 담푸스 그림책 7
로라 누머로프 글, 펠리시아 본드 그림, 이형도 옮김 / 담푸스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책이 생각보다..늦게와서..
많이 기다렸지만..
연년생 두아이와 재밌게 읽었어요~~
잠자리 책읽기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강아지..너무 좋아하는데..
귀여운 강아지가 주인공이라 더 관심이 가는 책이네요
도넛 한 개로 시작하여 다양한 일들이 벌어지고...
결국에는 또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반복되는 상황을 다시 한 번 아이 스스로 전개해봄으로써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에 대해 흥미롭게 접근한 그림책이이에요..
한 페이지에 한 문장으로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다음에 나올 이야기를 연상해볼 수 있게 하는 내용이라..
아이들이 더 흥미있어 하네요

단어와 문구들의 패턴이 반복되어서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다음 내용을 추측해볼 수 있도록 했어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전개가 참 맘에 들었어요

아직 한글을 다 떼지못한 우리 아들~~
밤마다 읽어달라네요~~^^
아이들 한글떼기용 책으로도 좋고..내용도 반복적인 단어들이 나오니 강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