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力 - 어떤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승승장구하는 행복한 가족의 힘
김성은 지음 / 팜파스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책이에요

tv 광고에도 나오듯

우린 가족이 편하다고해서

너무 막~~대하고 사는 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어요

편한게 좋긴하지만..

그래도 서로 조금만 더 생각한다면

얼마든지 더 행복할수 있잖아요~~

각 장마다 연관되어 있는 이야기들과 글들이 한장한장 마음을 사로잡아요.

현재 자신의 역할과 한번 대조도 해보고 나와 나의 가족들을 한번씩 뒤돌아 볼수있는 책입니다.

가족의 시작부터 노년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의 형태까지 지금 나의 위치해 있는 가족의 모습과 서로 비교해볼수 있는 책이라서

공감가는 부분도 있고, 설마라는 생각도 하네요..

나는 그러지 말아야지라는 다짐도 합니다.

늘 웃고 행복할 수만 없으니 가끔씩 문제가 생겨 고장나고 삐걱거릴수도 있잖아요.

수리하고 싶은 마음만 있으면 절반을 성공한거라 생각해요.

점점 핵가족화 되는 사회화 속에서..

이책을 한번씩 읽고

가족의 소중함도 알고

각자의 위치에 대해서 점검하는 계기가 됐음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