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3단계 (3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3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재재남매맘 달콤레나 입니다 : )

 

올 해 3월은 완전 LTE보다 더 빠르게 지나가네요

3학년이 된 매콤군과 어린이집 첫 등원한 딱콤양 덕분에 말이죠

많이들 바쁜 한 달 보내셨을거라 생각되네요

새학기가 되면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초등문제집 알아보고 선택하느라 바쁨 추가요 ㅎㅎ

1,2학년때까지는 이것저것 추천도 받고 제가 직접 서점가서 살펴보며 체험해봤어요

그러다가 3학년되서 다시 찾게 된 #초등독해문제집 바로 #동아출판 #초능력국어독해 랍니다!

매일 매일 지문 2가지로 차근차근 독해실력과 어휘력을 쌓아갈거에요~

하루 4쪽 6주 완성!

#초등국어독해 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국어독해 입니다 : )

매콤군 3학년이라 3단계 선택했고요

문학, 사회, 과학, 예체능 등 교과 연계 지문이라 더욱 도움되겠어요

독해를 통한 어휘력 확장 및 향상을 기대해봅니다

 

 

 

 

 

#초능력시리즈 이제서야 자세히 들여다봤네요

국어독해 / 맞춤법+받아쓰기 / 수학 연산 / 초등한국사 / 초등과학 / 급수 한자

이번에 국어독해를 만나보며 독해문제집은 6학년 6단계까지 차근차근 밟아보려고요

또 2학기부터는 초등한국사와 초등과학도 병행해 볼 예정이에요

 

#초등기초학습능력 다지기에 참 괜찮겠다 싶은 초능력시리즈!

특히 #무료스마트러닝 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이해하기 쉽고 편리하더라고요

#지문분석동영상강의 라니, 초등 국어 독해 문제집 중에서 유일한 시스템으로 완전 신기한 거 있죠

저랑 아이랑 살포시 들어보니 지루하지 않게 이해하기 쉽게 전달이 되어서 아이가 굉장히 만족했어요

QR코드로 바로 들어가서 볼 수 있으니 옆에 바로 선생님이 계신 듯 생생했네요

 

 

 

 

 

 

  차례를 살펴보면 그것이 바로 진도표랍니다

하루 2개의 지문으로 독해와 어휘를 확실하게 잡아보아요!

 

 

사진과 그림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해가 더 쉽겠지요

지문이 길지 않아서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하지만 어려운 단어들은 어휘뜻 코너를 통해서 정확히 알고 넘어가야해요

또한 어휘 퀴즈가 있어서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답니다

한 지문 당 3~4개 정도, 매콤군은 어려워하지는 않더라고요

한 지문 당 마지막에는 그 지문을 30초 요약할 수 있도록 나와 있답니다

중심문장과 중심단어를 잘 찾아내 잘 이해했는지 확인합니다

사실 저도 설명하기 어려운 단어들이 좀 있어서 함께 학습할 수 있었어요

교과 연계라고 하니 #초능력독해 는 그야말로 필수라는 생각이 딱!

 

 

 

 

 

                                 

한 주의 마지막에는 어휘마무리 코너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다 맞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독해도 잘 했고, 어휘력도 쑥쑥 향상되었구나 라고 느끼게 되지요

 

 

 

 

 

 

특히 풀이가 정말 친절하게 잘 되어 있어서 설명해줄 때도 어렵지 않았어요

풀이만 읽어봐도 엄청 학습에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다독하고 속독하는 우리 매콤군, 어휘력도 또래보다는 높다고 생각하지만,

과연 독해실력은 어떨지 궁금하고 걱정이 되었어요

 

 

 

 

 

 

지문읽기는 참 수월하게 했고, 문제를 읽어나가며 금세 완료했어요

모른다거나 가르쳐달라거나 도움요청없이 혼자 클리어 : )

글씨가 엉망이라서 문제지만요 ㅠㅠ

아직은 어렵다고 안하고, 본인 만족도가 커서 초능력과 쭉 함께 하려고요!

차근차근 하다보면 6단계까지도 즐겁게 학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등독해문제집 더이상 고민말고, 초능력국어독해와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