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우화 가면 놀이 - 뜯고 쓰고 즐기는
상상의집 편집부 지음 / 상상의집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학 빅 아이템~!!!!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로 이솝우화 연극놀이 재밌네요~!!



 



드디어.... 시작된 방학..... ㅠㅠ

잘 버티고 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 때 사용할 빅 아이템 하나 소개해드려볼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



뭔가 느낌이 빡~!!! 오시죠? ㅎㅎ 

​ 



제목 그대로...

이솝우화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을 가면으로 만들어 보고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북 이에요.


​또한, 역활놀이를 이용해 사회성도 키울 수 있답니다.



 




제일 먼저,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를 통해 만나볼 이솝우화 제목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총 18편의 이야기로 맨 뒤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는 이야기 카드로 만나실 수 있답니다.


​ 




첫 가면은 "여우" 가면 이네요~~


색감이 너무 예쁜 여우 가면...


​ 




가면 만들기 위에는

이렇게 여우라는 동물의 특징도 알려주네요.


​ 




맨 뒤 페이지에 등장하는 이야기 카드에 등장하는 동물 가면.


이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점도 명시되어 있네요.



 



등장하는 동물 가면 뒤쪽으로는

직접 색칠해서 자기만의 가면을 만들어 볼 수도 있어서

미술놀이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는

즐거운 미술 놀잇감도 되어주겠어요~~~



 




이 외에도 이솝우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 가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동물 가면들을 이용해

나만의 동물 가면 놀이를 해봐도 좋을 거 같네요.




 




이게 바로 이솝우화 이야기 카드에요.


​ 




이렇게 카드를 낱장으로 뜯어서 보관하면 되고



 




카드 앞면, 뒷면에

앞축 되어 있는 이솝우화 이야기와

감사 명언까지 담겨 있네요~~!!!!


이솝우화하면 명언과 교훈이죠~~

암요~~~ ^^


​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를 받자마자

자기 해보겠다고 난리 난리... ㅎㅎㅎ


아이들 눈에도 재밌어 보이나 봐요~~


​ 



6세 이레가 만들기에 딱 좋은 활동북 같아요.


엄마의 도움 하나 없이 가면 만들기가 가능한 거 있죠!!!

가위나 칼이 필요하지 않고

손으로 툭툭 가면을 뜯고, 기다란 밴드나 나무젓가락을 이용하면

멋진 동물 가면이 뚝딱!!!!!!





 



완전 몰입. ㅋㅋㅋㅋ


씐났네 우리 이레~~~



 





"이렇게 하면 되는 거야?"

어흥~!!!!!!


​ 



이레는 자기가 색칠하는 것보다

기본 동물 가면이 더 좋다며 색칠 거부 ㅠㅠㅠㅠㅠ


할 수 없이 뒷면에 이렇게 긴 대를 붙였답니다.


잘~ 떼어놨다가 색칠놀이도 해야지.... ㅎㅎㅎㅎ


 



짠~!!! 완성~!!!!!



이렇게 가면 여러 개 만들어 놓고

이솝이야기 카드를 이용해 연극놀이를 하며

방학을 보내고 있네요~~~



 





아이들이 손수 만들어보는 가면이기에

애착도 더 큰 느낌~~



올여름방학 동안 <뜯고 쓰고 즐기는 이솝 우화 가면 놀이>를 통해

삶의 지혜와 교훈도 배워보고

사회성도 길러보는 건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