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우등생 수학 3-1 + 빅터 연산 3A 세트 (3학년 1학기용) - 전2권 (2017년) 우등생 수학+빅터연산 세트 (2017년) 3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으로 홈스쿨링 해보니 이거다 싶네요!!

빅터 연산 3A
작가
최용준, 해법수학연구회
출판
천재교육
발매
2016.07.15.



 



겨울방학을 지나 봄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1,2 학년은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중간이라고 생각한다면

3학년부터는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한다고 하잔아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종강을 앞두고

3학년 새로운 교과서를 가지고 왔는데

후덜덜....


교과서 양도 많아지고, 내용도 정말 본격적으로 공부가 시작되는거 같더라구요.



겨울방학때 <빅터연산 3-1> 을 이용해

연산 공부를 쉽게쉽게 해 왔는데

교과서를 막상 보고 나니, 정말 열심히 연산학습을 꾸준히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빅터연산 3-1> 은 뒤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쉽고 재밌게 연산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거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교과연계 학습은 물론이고, 모바일 추가학습까지

깨알같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방법으로 재밌게 연산에 다가갈 수 있답니다.


​ 




3학년 같은경우

본격적인 3자릿수 덧셈과 뺄셈,

그리고 후덜덜 나눗셈과 곱셈, 분수 등이 등장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공부에 앞서,

먼저 학습내용을 만화로 재밌고 쉽게 접해보며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켜줍니다.



 




천제교육의 학습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QR 코드는

스마트 학습모바일 러닝을 제공해주며

무제한 연산 TEST 까지 활용할 수 있으니


외출했을때도 아이들이 게임 보다는 QR 코드를 이용한

학습게임을 하며 수학과 친해질 수 있겠더라구요~~




2학년때 두자리 수 덧셈까지는 뭔가 안심이 됬는데...

세자리수 덧셈이 등장하니

두번의 올림수 때문인지 아이들의 실수가 더 많아질거 같네요...



 <빅터연산 3-1> 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루한 연산문제만 가득한 문제집이 아니라

이렇게 시각적인 효과를 이용해

귀여운 그림들로 구성되어있는 문제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연산에 대한 이미지가

지루하지 않게 유도해주더라구요



덧셈, 뺄셈 에 이어

나누기 곱하기 역시 답답한 문제들만으로 가득한 연산 문제집이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삽화들로 채워져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겠어요~~







겨울방학때도 꾸준히 풀어온  <빅터연산 3-1>.




 

벌써 반 이상을 푼거 같네요.


 <빅터연산 3-1> 을 하며

한번 짜증낸적 없이

하루 할당량을 꼬박꼬박 잘 해주고 있는 엘리엇에게도 고맙지만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해주는  <빅터연산 3-1> 도 한몫 단단히 했다고 봅니다. ^^



 

학습이 끝나면 QR 코드를 통한 학습도 빼놓지 않는데요~


어쩌면 이것때문에 학습지를 더 열심히 풀고 있을수도 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게 하루 연산 완료!!!!!






이제 세자리수 덧셈, 뺄셈은 엘리엇에게 껌입니다요~~~~ ㅎㅎㅎㅎ




 <빅터연산 3-1> 으로 당당한 새학기 맞이하길 바래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