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Phonics 3 : Student Book (Paperback + Hybrid CD, New Edition) - Long Vowels Smart Phonics 15
이퓨쳐 편집부 지음 / 이퓨쳐 / 201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도 확 바뀌고, 게임이 보드는 1쪽짜리로 작아졌지만 더 흥미를 끌만합니다. 구권 5권까지 다 있지만 새로 사지 않을 수 없네요. 4권 빼고 다시 샀답니다. 전엔 cd로 듣기만 가능했는데 이젠 컴터 게임까지 구색을 맞추었어요. 하지만 컴터에 깔아보니 게임이 완전히 돌아가지는 않는 듯 하네요.  3권은 장모음에 관한 부분입니다. 영어 교육이 좀 늦은 이곳에선 3학년까지도 그 대상에 해당되네요. 워크북도 적절히 활용할 생각입니다. 이 책에 정이 들어버렸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