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non Hale, Dean Hale의 
 The princess in black 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재밌어서 두 녀석들이 스스로 보고 또 봤던 책.

처음에 왔을 때 구경만 하라며
슬쩍 건네줬는데..
그자리에서 다 읽어버린 책입니다.

 

세트상품이고..
CD1장에 책 3권 내용이 다 들어가있어요.

 기존 갱지 챕터북과 다르게
풀 컬러 일러스트이고
가독성 좋은 글자크기에요.
글은 많지만 그림책 보는 기분이랄까..

 

 

작가의 딸아이가 '검정색'은 여자의 색도 공주의 색도
아니라고 말하는 것에서
검정옷을 입고 악당을 무찌르는 공주 이야기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네요.

'공주공주' '여자여자' 스타일은
표지만 봐도 안보는;;;;; 아이라.

둘 다 처음엔 공주는 싫은데~ 라더니
엄청 재밌게 보더라구요. ㅎㅎ

 

주인공 Magnolia(매그놀리아) 공주의 비밀은..
몬스터와 싸우는 영웅입니다.
보석 반지가 울리면 변신을 하고
출동~ ㅎㅎ

 변신하는 과정이..
큼직큼직한 그림이 자세히 있어서
읽는 과정을 더 재미있게 해줘요.

 

엄청난 기술로 몬스터를 무찌르는
변신한 공주라는 설정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으네요~

 음원은 효과음 없이 적당히 잔잔하게 읽어줍니다.
개인적으로 속도도 목소리도 듣기 편하네요.

 

 

이 책을 받은 뒤로 한동안은 두 녀석 다
편하게 책을 꺼내서 읽고, 듣고 하더라구요.
책이 세권이었으니 망정이지,
한권이었으면 싸웠을지도;;;

좋은 책, 좋은작가 알게돼서 완전 신나고 감사해요~
알아보니 이 책 4권도 나왔던데..
앞으로 계속 구입 예정이고,
작가의 다른 책들도 눈여겨 볼 생각입니다.

 

 

 

 

 

 이 책은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챕터북,초기챕터북,재밌는영어책,도치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