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 신비한 요정의 비밀을 찾아 판타지 세계로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테아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으로 유명한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 '테아 스틸턴'의
새로운 판타니모험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신비한 요정의 비밀을 찾아 판타지 세계로'
'테아 스틸턴' 사파리출판사.
제로니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법한 책이네요.

테아 스틸턴은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이자
'찍찍 신문'의  모험을 즐기는 특별통신원입니다.

 

 

 판타지 세계를 연구하는
'일곱 장미 탐사국'의 요원들이고,
위기에 빠진 판타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출동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이들에게 엄청 재밌다는 것!!!!
책 받은지 열흘정도 됐을까..
2학년 4학년 두 녀석이,
그사이에 벌써 몇번을 읽은 책입니다.

 처음 책 온 날은
셋이 나란히 책 살펴보느라 정신없었어요.
두껍다면 엄청 두꺼운 책임에도
전혀 부담감 없이 여섯살 막내도 껴서
책의 주인공들과
마지막에 신비한 판타지 에린세계에 대해
나온 부분을 열심히 보더라구요.

 

 

에린세계는 신기한 마법 생명체들이 사는
판타지 세계입니다.
현실세계의 아일랜드와 이어져 있는 판타지 세상이고,
현실세계의 설화, 전설을 바탕으로 쓰여졌습니다.

 

 

 

제로니모가 어딘가 살짝 부족하고 덤벙대는 스타일이라면
테아시스터즈는 당차고 독립적인 다섯 소녀들입니다.
자연스레 각각의 개성을 존중하는 것에 대해서도
느낄 수 있을 듯 싶네요.

 

 제로니모도 그렇지만..
글밥이 많다면 많은데 전혀 많게 느껴지지도 않고.
책이 두껍다 느껴지지도 않아요.
첨엔 뭐이리 두꺼워~ 라던 2학년 아들녀석이
순식간에 읽고. 또 읽었네요.

 

 

 

내용 자체도 그렇지만
중간중간 그림들도 충분히 흥미로워요.
아직 이런 책은 읽지 못하는 여섯살 막내도
몇번씩 들춰보더라구요.

여러 요정들, 난쟁이, 정령, 고블린 등을 만나는
내용들과 그림들도
책을 한번 펼쳐들면 눈을 떼지 못하게 하네요.

 

 

 

 정말 친절하게도
보고서라는 이름으로
에린세계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책에 빠질 수 있게 해 주는
완전 맘에 드는 페이지들이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대부분의 아이들이 다 좋아할 듯 싶고..
책 별로 안좋아하는 아이들도 재밌게 볼듯 하지만..
특히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엄청 좋아할 듯 싶어요.

 

 

 

저희집 두 녀석들,
이 책을 보고 또 보느라.. 몇일 다른책은 못봤네요.
사실 좋아할거라 예상을 하고 받아본 책인데
2학년 아들녀석까지
이렇게까지 좋아할줄은 몰랐네요.

분명히 다음권이 있을거라며..!!
다음권도 꼭 읽고 싶다고 해서 검색해 봤는데
'판타지 세계 누빌라리아에서 만난
구름요정의 비밀' 이라고 있더라구요.

완전 기대되는 시리즈 입니다.




이 책은 업체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