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아이 보드게임 2호 렛츠스핀 - 예비 초등 수학 퍼팩트 워밍업 팩토아이 보드게임 2
(주)타임교육 편집부 지음 / 타임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타임교육에서 신규 프로그램
팩토아이2(보드게임)이 출시되었네요.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1등 브랜드 팩토.
일단 제가 팩토 교재를 너무 좋아하고~!!
고맙게도 아들도 팩토를 좋아해 주어서
완전 반가운 보드게임입니다.

 

 

 예비초등 6~7세.
초등수학을 준비하기 위한
유아들을 위한 보드게임입니다.
유아용 보드게임답게 규칙이 간단합니다.
게다가 한가지 종류 게임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라.
더 좋으네요.

받아보고 몇일간 옆에 끼고 있던 보드게임입니다.

 

첫번째. 같은 모양 게임.

카드의 색마다 점수가 달라요.
초록색은 1점카드. 노란색은 2점카드
빨간색은 3점카드입니다.

카드를 모두 가져가면 게임이 끝나고,
자신이 가져간 카드의 점수를 더하여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뒷면이 빨간색인 카드를 사용해요.

게임말 3개와 카드 4장을 올려놓고
게임말 1개씩 원하는 위치로 이동해서
카드와 같은 모양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노란색 사각형 안에서만 움직이는 게임입니다.

 

 

 이번엔 파란색 뒷면인 카드로 사용합니다.
같은 방법이지만 난이도가 달라요.
게임말 4개로 사용합니다.

초등 언니오빠들은 게임말 4개로 게임을 하더라구요.
초등 녀석들에겐 너무 쉽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깔깔거리며 게임을 하네요.

 

 

 그다음엔 줄 세우기 게임입니다.
자세히 보면 게임판 위에 문양이 있어요.
자신이 정한 문양 위에 게임말을 놓습니다.
2인 플레이 가능입니다.

 

 같은 모양 플러스 게임입니다.
빨간색 뒷면 카드와 말을
사진과 같이 배치합니다.

 

 

노란색 사각형 위의 빈 곳 중 하나로
어디든 이동 가능 합니다.
처음의 같은 모양 게임과 같은 방법이지만,
조금 더 어려워요.

 

집에 있는 대부분의 보드게임이
5세 막내에게는 약간씩 어려운 것들이 많은데
막내를 위한 보드게임이라
5세 막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간단한 게임 규칙이라
쉽게 익히고, 재미있게 즐기네요.

 

창의사고력으로 차별화된 수학을 경험하고
전략적 사고를 기를 수 있어서
좋은 유아용 보드게임이네요~

 

교재만 몇년째 보고 있는 매스티안 팩토.
보드게임도 절 실망시키질 않네요~

이제 6세 되는 막내의 좋은 친구가 되어주는
좋은 보드게임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여기. 

http://blog.naver.com/whiteaji/220900778699



이 제품은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