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영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신경쓴 부분은
DVD선정 입니다.
그리고 그건 지금도 마찬가지이네요.
엄마표 영어에서 가장 중요한건 '재미' 라 생각해요.
엄마표 뿐만 아니라.. 학원을 다니던, 과외를 하던,
이왕이면 재밌고 편하고 즐기며 언어를 익히는게 좋겠지요.

아이가 셋이다 보니 각자 취향도 다르고.
그렇다고 모든 DVD를 다 구입해다 줄 수도 없고.
늘 어렵고 고민인 부분이고..
학년은 높아져서 유아용DVD는 안보려 하고,
곧 방학이라 어쩌나.. 싶었는데, 
반갑게도 '아이언맨'이 애니메이션으로 나왔네요.

 

마블코믹스 최고의 인기시리즈이죠.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입니다.
1학년 저희 아들도,
아직은, 영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여준적은 없지만
그래도 아이언맨은 알고 좋아하고 보고싶어 했습니다.
엄마인 저는 잘 모르겠지만..
뭘 알고나 좋아하는건지.. 그냥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캐릭터입니다.
특히 초등학생, (남자아이라면 더더욱)
유아용 영어교육용 DVD는 내용이 시시해서
보기 싫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영어에 흥미가 있던, 없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푹 빠져 집중할 수 있는
좋은 DVD이네요.

 

 미국식 정확한 발음으로 자연스레 생활회화를 습득하며
아이들이 보기에 적합한 내용과 풍부한 어휘로
그저 재밌게, 즐기며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DVD 10종, 오디오CD 10종 구성입니다.
언어는 영어.
상영시간은 총 600분 (에피소드 26편)
대상연령은 7세~ 초등전학년입니다.

앉아서 영상에 한번 빠지고, 
봤던 영상을 그저 흘리듯 CD로 듣기 편하게 나와있어요.

 

 DISC1메인화면입니다.
장면선택, 자막선택 가능합니다.

 

한 DVD에 에피소드 2~3편씩 있어요.

 

 

 자막은 영어, 한글, 무자막 가능합니다.

 

                                                 

저희 아들은 예민하고, 겁이 많은 성격입니다.
이런 흥미로운 히어로물을 엄청 좋아하면서도
폭력적인 장면이 나오면 무섭다며 도망가거나 잘 안보기도 해요.
그래서 아이언맨 영화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적은
아직 없습니다.

아이언맨 애니메이션은.. 다행이도,
무서워~ 하면서도 집중하고 앉아서 다 보더라구요.
좀 무섭긴 해도 재미가 있으니
안볼수는 없고,
싸우는 장면 나오면 흥분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한지..
방방 뛰어다니면서도
또 TV앞에 와서 집중하고 있는것을 보면
재밌긴 재밌나봅니다.

 

 

초등 아이들 뿐 아니라..
히어로물 좋아하는 저희 남편도..
한글자막 있냐며 묻더니...^^;;
재밌겠다며 보겠다더라구요~ ㅎㅎ

초등 아이들 영어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후회 없을만한 DVD네요.
좋은 작품 아이가 즐길 수 있게 나와주어서
감사하네요~ ㅎ
아들녀석이 더 좋아하긴 하지만 초3 딸아이도
적당히 재밌게 같이 보는지라..
긴 겨울방학 계속 반복해서 볼 듯 합니다~.



DVD는 업체로부터 무료제공받았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