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오종호 지음 / 도어즈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그대 곁으로 가고 싶다.

살아온 날과 남아있는 시간들
그 의미를 찾고 있을 그대

 

그저 마음 따뜻한 사랑이 주제인 책은
읽어본 지 참 오래구나.. 싶어서
받아본 책입니다.

 

단 한 명의 사람으로도
인생이 바뀔 수 있다는 말.
사랑의 힘을 믿는 작가님입니다.

팍팍한 삶에 잔잔한 감정의 돌을 던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책이에요.

 

 

 

이 책은
내가 있고 지내던 감정 충만한
다양한 책이나 영화들의 내용을
짦막하게 소개를 해 주면서
저자의 이야기가 함께 있습니다.

 

 

그저 국어 교과서에서
뭐가 좋은지도 모르고 분석하고 외우기만 했던
'한용운'의 '님의 침묵'을 시작으로
다양한 옛 기억을
끄집어내어 주는 책.

잔잔하고 차분하게
잊고 지내고 있던 것에 대한
의미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이 책은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