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0 연설문 - 딕테이션.쉐도잉으로 영어독해.영어듣기 잘하는법
Mike Hwang.장위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OP10 영어공부

 

영어학습을 위해 투자한 돈이 생각나게 하는 성적들을 보면 허탈하기까지 하다.
3백명이 말한 3천만원 아끼는 영어공부는 과연 어떤 것일까? 
몇 시간에 끝낸다는 가벼운 제목답지 않게 알차고, 깊이 있고, 재미있는 내용을 담겨있다.
몇번을 시작하고 포기했는지 기억도 안 난다.
저를 비롯해서 한국에서 공부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어 잘하는 것은 신기루처럼 보이지만 잡을 수 없다.
저만 선행학습을 못했고, 아무리 발버둥 쳐도 영어를 잘할 수 없다.
그래서 23년간 수백 명에게 어떻게 영어공부했는지 물어봤다.
학교 선배와 친구들, 영어를 같이 전공하는 친구들, 동료 영어 선생님들,
 제 수업을 듣는 학생들, 여행에서 외국인들에게도 물어봤다.
그 영어공부 비결의 대부분을 실행에 옮겼습니다. 그중에는 수 천 만원, 수 년을 아낄 정도로 좋은 것도 있다.
이 책에는 가장 좋은 10가지를 담았다. 10가지를 모두할 필요는 없다.
모두 할 수도 없습니다. 영어 학습 단계에 따라서 지금 당장 필요한 2~3가지만 반복하시면 됩니다.
영화 영어공부’는 영어공부의 중고급 단계에서 하는 것입니다.
이미 웬만큼 영어로 말하고 쓸 줄 아는 사람들이 더 능숙하게 하기위한 것입니다.
 만약 초중급 단계에서 시도한다면 어렵고 재미 없어서 얼마 못가 포기한다.
나만 영어를 못 했었고 열심히 해도 안 됐습니다.
그래서 한국 사람들이 왜 영어를 못하는지, 어떤 부분이 가장 급한지 알 수 있다.
그것은 좋은 강사가 되고, 좋은 영어책 작가가 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이 책의 영어공부법으로 10년 해도 안 되는 영어가 1년~3년 만에 가능하다.
수 년의 어학연수 기간이 수 개월로 줄어든다. 분명히 이렇게 생각하실 것이다.
이 책의 무료강의(goo.gl/8id6df)를 들으시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